고객 응대 서비스 역량 강화 CS 교육_청주시 농업기술센터...
박물관 cs교육 임직원 cs교육관람객 응대 매너(주)이든교육원 안녕하세요. 기업 CS교육 전문 위탁기관(주)이든교육원입니다.오늘은 도슨트 대상CS 역량강화교육 후기입니다.경기도 박물관에서 도슨트 기본 교육을 위해 홍성미대표님을 #cs강사 로 초청해주셨는데요.홍성미 대표님은 대전 시립박물관, 호남 cs교육 호국 기념관, 독립기념관 등 이미 다양한 도슨트 교육 경험이 있어 이번 경기도 박물관에서도 초청 연락을 받아 강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도슨트란?도슨트는 가르치다라는 뜻의 라틴어 docere에서 유래한 용어이며, 전시물을 cs교육 비롯해 작가 등에 대한 설명을 알기 쉽게 제공하는 사람으로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 설명과 함께 작품을 안내해주는 안내인입니다.경기도 박물관과 미술관의 기본 소양교육 과정으로 운영된 이번 교육은 도슨트 교육문화 cs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도슨트 전문인력 양성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강연입니다.경기도 공.사립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약 100명 정도 참석해주셨습니다.첫 시간은 최종호 교수님의 도슨트를 위한 박물관학 강의가 진행됐고, 두 번째 cs교육 시간에 홍성미대표님의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홍성미대표님은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의 특성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박물관에서 발생되는 VOC 분석과 그에 따른 고객의 니즈를 찾아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 그리고 관람객 만족도 cs교육 향상을 위한 서비스 향상 노하우를 3가지 스텝으로 나누어 설명해주셨습니다.관람객의 발걸음을 옮기게 하는 것은 박물관의 역할이지만, 관람객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것은 응대하는 직원의 몫임을 강조하며 관람객이 무엇을 원하고 cs교육 바라는지 알기 위해서는 관람객에게 집중해야 한다는 설명과 함께 강연이 마무리 되었습니다.당일 참석해주셨던 분들 모두 도움이 되는 특강시간이었길 바랍니다:)[ CS강사 섭외 및 CS교육 의뢰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cs교육 394 5층 501호(주)이든교육원대전 서구 계룡로 394 5층 501호